자주묻는 FAQ
  • [눈] 아이참으로 속쌍커풀이 생겼어요 하지만..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3,188회
  • 0건

본문

[질문] 

 

아이참붙인지 3년정도 됐습니다 아이참을 얇게 잘라서 붙여가지고 속쌍커플을 만들어서 댕겼어요 제 눈이 원래 속쌍커플도 없는 밋밋한 토종 한국여인의 눈 =_=;; 암튼간에 속쌍커플하니 눈이 너무 예뻐서 계속 그렇게 하고댕겼죠.. 왠만한사람들은 모르드라구요. 근데 몇달전에 쌍커플이 생긴거에요 아 근데 요놈의 쌍커플이 참 애매합니다..=_= 아침에 한시간?두시간정도 붙이고 떼면 쌍커플이 하루종일생깁니다 근데 요것이 자다 인나면 사라지네요=_= 쌍커플수술하면 부작용이 두려워서 아이참을 한것이었는데. 이젠 불편하네요.. 

 

  근데 저는 지금 제 눈이 이쁘다고 생각하거덩요? 속쌍커플..근데 이게 막 풀려요.. 자다 인나면..ㅠ 쌍커플이 풀리면 눈이 진짜많이 쳐졌습니다 이상태에서는 절개법수술만해야하나요? 절개법수술은 부작용이 일어나면 심하다고해서 피하고싶은데... 부작용때문에 무서워여~ ㅠ 제일 이쁜 나이 21살인데.. 부작용일어나면 죽어버릴거같아요 ㅠ 그리고 쌍커플수술 부작용만 없다면 돈 200만원이 들어가든 300만원이상이 들어가든 꼭 하고싶은데.. 부작용이 걱정돼서 미치겠습니다 ㅠ 

 

 

[답변]

 

 예, 그러시군요. 아이참 등의 접착제나 테이프로 쌍꺼풀을 만들고 다니시는 경우 가장 문제가 되는 것이 접착제에 대한 접촉성 피부염으로 인해 피부가 두꺼워지고 염증이 잘 생긴다는 것입니다. 노골적인 반응이 생기는 것 이외에도 포함된 화학물질로 피부의 탈수 등을 촉진하여 각질이 계속해서 벗겨지는 현상도 자주 관찰됩니다. 오래 사용하는 경우는 어느 정도 피부가 처지는 부작용은 보통이고 피부가 두꺼워지거나 염증의 증거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피부가 충분히 회복될 때까지 수술을 늦추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런 경우는 안으로 생긴 흉터조직 때문에 매몰식은 당연히 잘 풀리고 절개식으로 하여도 흉터조직의 벡터때문에 라인이 부정하게되는 경우가 흔합니다. 비용의 문제보다 대다수의 성형외과 의사들이 수술을 기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수술후 결과가 기대하는 것처럼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