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FAQ
  • 안검하수

    페이지 정보

  • 최고관리자
  • 4,976회
  • 0건

본문

안검하수 수술을 하려고 하는데요..

비용이랑 실밥은 언제푸는지가 알고싶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용은 정확히 책정이 되지않는다면

대략적인 금액대라도 부탁드려요ㅣ

-------------------------------------------------------------------------------------------

 

안녕하세요..

안검하수란 눈뜨는 근육인 상안 검거근의 힘이 약해 눈이 재대로 안떠져 이마로 눈을 뜨거나, 턱을 들고 앞을 보는 정도인 경우로 환자분의 상태가 정확히 안검하수인지 아닌지 진찰을 받으셔야 합니다.

안검하수가 맞다면 수술은 눈뜨는 근육을 완전히 분리시켜 전진시키는 방법을 시행해야 하고 수술시간은 1시간 30분 ~ 2시간 정도 걸리고 수술비용은 약 150만원정도입니다.실밥은 5일째 뽑구요..

하지만 완전한 안검하수가 아니라 단지 눈동자를 약간 가리는 정도이라면  눈뜨는 근육을 분리하지는 않으며, 묶어주기만 하여도 눈이 커보이고 시원하게 눈을 뜰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눈매 교정술이라 하여 수술비용은 100-120만원정도입니다.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눈뜨는 근육이 정상이나 눈거풀이 처져 내려와 시야를 가려 마치 안검하수처럼 이마로 눈을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경우는 단순히 쌍거풀 수술만으로도 눈이 커지고 시원해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병원을 방문하셔서 자세한 진찰과 어떠한 수술을 받으실지 상담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jstarclinic/theme/oo.pr_jstar/skin/board/oo.bo.boot.basic/view.skin.php on line 175

댓글 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